의왕시(시장 김성제)는 AI 활용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을 위한 ‘챗 GPT 사업계획서 작성하기 특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생성형 AI 서비스가 변화시키는 세상과 미래 ▶챗 GPT 이해 및 따라하기 ▶챗 GPT로 사업계획서 작성하기 등을 중심으로 사회적경제 (예비)창업자와 관심 있는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후속으로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위한 심화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7월 3일(수), 10일(수) 오후 2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 4층 교육장에서 개최되며, 생성형 AI 서비스를 기업 경영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회적경제기업 및 일반기업,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7월 2일까지 홍보 포스터의 QR 코드 스캔 및 전화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수행기관 ㈜상상우리(02-2274-7753)로 문의 가능하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과 관심 있는 시민들에게 AI 서비스가 변화시키는 세상과 미래를 알아보고, 기업 경영과 현장 업무에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