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동이)에서는 16일 통영시(시장 천영기)를방문해 우리 아이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뜻을 함께하고자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통영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12개소의 시설장들로 구성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통영시의 아동 돌봄을 담당하는 만큼 통영시 아동·청소년의 안전한 성장과 건강한 미래에 보탬이 되고자 센터장들의 뜻을 모아 추진하게 됐다.
통영시 지역아동센터는 관내 읍면동에 고루 소재하여 돌봄에 취약한 아동에게 방과 후 학습지원 및 다양한 문화ㆍ체육프로그램과 급ㆍ간식 등을 지원하며 250여명의 아동에 대한 안전한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이 이솝지역아동센터장이자 통영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센터장들의 소중한마음이 모여 이렇게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빛낼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 함께 고민하고 돕겠다”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뜻깊은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 센터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의 가까이에서 돌봄을 실천하는 분들이신 만큼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드리며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 100년의 통영을 만드는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