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고양시]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 초복맞이‘복날이닭' 행사 진행...지역주민 100여 명에 삼계탕 대접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07/16 [16:37]

[고양시]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 초복맞이‘복날이닭' 행사 진행...지역주민 100여 명에 삼계탕 대접
한청신문 | 입력 : 2024/07/16 [16:37]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복선)에서는 지난 15일 초복을 맞이해지역사회와 함께 초복맞이 ‘복날이닭’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초복을 맞이하여 홀몸어르신 등 약 100여명의 저소득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에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안부를 확인하고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코스트코코리아 일산점에서 건강죽 120개를 후원하여 화전·대덕·창릉지역의 저소득 지역주민에게 전달했다. 한 지역주민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후원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지역주민은“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이 보양식을 드시고 힘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다. 우리 마을 사람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계획한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김민수 사회복지사는“삼계탕과 선물을 전달받은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양복선 관장은 “무덥고 비도 많이 오는 여름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많은 지역주민의 마음이 모여 삼계탕과 선물을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셔서 정말 행복하다. 어르신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여름을 잘 보내시기를 바라며,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의 ‘복날이닭’행사는 중복과 말복에도 이어진다. 중복에는 CJ프레시웨이의 지원으로 소고기죽을 전달하고, 말복에는 누룽지 닭백숙죽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