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방학 체험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16일 남구에 따르면 여름방학 체험캠프가 오는 8월 1일부터 13일까지 구청 6층 중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체험캠프는 초‧중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관내 청소년들이 여름방학 동안 여가 시간을 활용해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교과목 교육에서 벗어나 취미 및 직업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체험캠프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네온 조명 만들기 ▲ODD BALL 리듬 알고리즘 ▲우드카빙 핸드폰 손잡이 만들기 ▲3D 캔디펜 ▲플로리스트 직업 체험 ▲미니 케이크와 딸기라떼 만들기 ▲VR/XR, 생성형 AI 프로그램 교육까지 7종류이다.
프로그램별 운영 날짜와 시간은 각기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남구 문화교육행사 앱과 남구청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름방학 체험캠프 프로그램별 모집 인원은 선착순 30명이며, 1인당 1개 프로그램만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남구 문화교육행사 앱을 통해 접수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교육체육과(☎ 607-2412)로 문의하면 된다.
남구 관계자는 “여름방학 체험캠프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로 채웠다”면서 “호기심 많은 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