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여주시] 「여흥이네 나눔가게」 12호점 ‘연양정원’ 현판식 개최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07/15 [12:13]

[여주시] 「여흥이네 나눔가게」 12호점 ‘연양정원’ 현판식 개최

한청신문 | 입력 : 2024/07/15 [12:13]

 

여흥동행정복지센터와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한진수)는 지난 7월 10일 여흥이네 나눔가게 12호점으로 「연양정원(대표 최성웅)」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여흥이네 나눔가게 12호점으로 협약된 연양정원은 매월 소량의 빵 및 음료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 할 예정이다. 최성웅 대표는 “연양정원은 오래전부터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사랑에 보답하여 여흥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연양정원의 최성웅 대표는 이미 여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이웃을 잇다’를 통해 관내 장애인분들께 음료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영완 동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대표님께 감사하다”라며 “전해주신 나눔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및 사무국장이 함께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흥이네 나눔가게란 지역의 상점, 기업 등이 업체 고유의 물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가게를 말한다. 여흥이네 나눔가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을 원할 경우 여흥동 맞춤형복지팀(031-887-3784)으로 신청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