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아산청년회와 함께 ‘토닭토닭, 따뜻한 밥상’ 진행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07/15 [11:06]

[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아산청년회와 함께 ‘토닭토닭, 따뜻한 밥상’ 진행

한청신문 | 입력 : 2024/07/15 [11:06]

 

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정인묵, 단장 이범영)은 지난 12일 아산청년회(회장 윤성준)과 함께 행복키움 특화사업 ‘토닭토닭, 따뜻한 밥상’을 진행하였다.

 

이날 아산청년회는 초복 맞이 레토르트 삼계탕과 라면 등 100인분을 후원했으며, 후원물품은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을 통하여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다.

 

‘토닭토닭, 따뜻한 밥상’은 아산청년회와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초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상(삼계탕 등)을 통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윤성준 회장은 “장마와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어르신들이 여름을 힘겹게 보내시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범영 단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보양식으로 기력을 챙기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해마다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챙겨주는 후원자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정인묵 온양6동장은 “부모를 챙기는 자식의 마음으로 해마다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산청년회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