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은 장흥중앙로타리클럽(회장 윤동필)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백미 및 생필품(13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물품은 국제로타리 3610지구 장흥중앙로타리클럽 제45대, 46대 회장 이·취임식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물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
또한 하반기에는 장흥군과 장흥중앙로타리클럽이 힘을 모아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가정에 새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주택신축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흥중앙로타리클럽은 2011년부터 장흥군과 협력해 주택신축 및 개보수를 격년제로 진행하고 있어 장흥군의 주거복지 향상에 크나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장흥군에서 진행하는 물축제, 통합의학박람회 등 지역행사 시 교통 봉사와 환경 정리 등 장흥군 지역 발전을 위해서도 꾸준히 헌신·봉사하고 있는 단체이다.
윤동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장흥중앙로타리클럽 회장님과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