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주시향이 SK하이닉스에 전한 달콤한 ‘클래식 디저트’-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SK하이닉스 청주공장 캠퍼스 순회하며 공연 -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경희)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SK하이닉스 청주공장 4개의 캠퍼스에서 SK하이닉스 직원들을 위한 ‘클래식 디저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클래식 디저트’는 청주시립교향악단이 2022년부터 추진해 온 찾아가는 공연 기획 프로그램이다.
관내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을 찾아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식사 후 30분간 감성적인 클래식 음악을 선물한다.
교향악단 단원 4~5명이 4일간 SK하이닉스 청주공장 4개의 캠퍼스를 순회하며 ‘피아졸라 리베르탱고’등의 음악을 연주했고 임직원들의 큰 호응과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김경희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마음껏 향유하기 힘든 관내 기업체 및 공공기관 근로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찾아가는 공연을 선보이겠다”면서며 “예술과 기업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드는데도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