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광주시] 경안동, 제6회 경안동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료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10/14 [15:20]

[광주시] 경안동, 제6회 경안동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료

한청신문 | 입력 : 2024/10/14 [15:20]

 

광주시 경안동은 지난 12일 ‘모두 함께! 더 가까이!’란 슬로건으로 광주시 호국보훈공원 내 다목적광장에서 ‘제6회 경안동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6년 만에 개최된 행사로 동민들의 많은 기대를 이끌었으며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소병훈 국회의원, 허경행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다.

 

이날 동민의 날 행사는 식전 공연, 개회식, 문화행사(초청가수 공연, 동민 노래자랑, 명랑운동회)순으로 진행됐으며 경안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준비한 난타, 줌바댄스, 스포츠댄스 공연을 선두로 시니어 패션쇼에 축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초청가수 공연에 이어 진행된 노래자랑에서는 12명의 경안동민이 참가해 노래 실력을 뽐냈고 명랑운동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됐다.

 

경안동 6개 기관 단체장들은 “2018년 경안동민의 날 이후 오랜만에 개최되는경안동민의 날 행사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윤해정 동장은 “제6회 경안동민의 날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기관단체장 분들과 동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광주의 중심! 경안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