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고향사랑기부는 목포랑, 여름휴가도 목포랑’이라는 주제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후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낭만 가득한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더욱 빛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목포를 찾는 방문객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나아가 직접적인 방문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까지 기대할 수 있도록 관광 및 체험형 답례품 신청자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달여간 진행된다.
관광체험형 답례품은 ▲목포해상케이블카탑승권 ▲삼학도크루즈탑승권 ▲요트탑승권 ▲제주도선박승선할인권 ▲목포여행권 ▲레진공방 원데이클래스 체험권 ▲풀꽃악세서리, 조명만들기 체험권 ▲목포드로잉접시 체험권으로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들 관광체험형 답례품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취지에 공감하는 공급업체의 협조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등록되어 있어 기부자의 혜택을 더한다.
이벤트는 기간 중 선정인원 30명 도달까지 진행되며, 관광체험형 답례품 신청자가 목포 방문, 체험 후기(사진포함)을 고향사랑e음 답례품몰과 본인 SNS에 등록 하면 3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여름 휴가철을 맞아 낭만항구 목포에 관심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많은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벤트 참여로 목포에서 특별한 추억 한 장과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 공식 누리집 및 SNS, 또는 유선전화(061-270-1234)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