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제8차 시민정보화교육 접수- 24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모집...동영상 만들기, 한글2016 교육
고양특례시 덕양구(구청장 한찬희)는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제8차 시민정보화교육 접수를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8차 시민정보화교육은 11월 4일부터 28일까지 주 4일(월~목) 진행되며, ‘동영상 만들기’와 ‘한글 2016’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동영상 만들기는 동영상 제작 편집 기능과 유튜브 및 SNS 게시, 활용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고, 한글 2016은 한글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메뉴를 익히고 다양한 문서 작성법을 배울 수 있다.
교육은 덕양구청 6층 전산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접수는 덕양구청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각 과정마다 선착순으로 30명씩 모집하며, 덕양구청 누리집의 ‘생활정보-교육-정보화교육’ 또는 상단의 ‘통합예약-교육․강좌-정보화교육’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실생활과 사무업무에 유용한 정보화 교육 과정들이 준비돼 있으니 고양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교육 접수가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 9시 정각에 접수하시길 바란다. 또한 전산교육장의 보안 정책상 와이파이 사용이 불가함을 참고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