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은 18일 오후 부천시청에서 열린 부천기업인의 날 기념식과 사회적경제 페스타 행사에 참석했다.
먼저 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부천기업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김병전 의장은 축사를 통해 “2024년 부천기업인의 날을 맞이해서 이 자리에 함께하고 계신 김종흠 상공회의소 회장님과 기업인 여러분 반갑고 축하드린다”며“특히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기업인들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부천시의회는 조용익 시장님, 국회의원, 도의원 등과 합심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끝난 후 바로 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사회적경제 페스타에 참석한 김병전 의장은 “사회적경제 페스타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오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신 윤기영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사회적기업은 이윤 추구보다는 사람의 가치를 중심에 두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며“이러한 사회적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부천시의회는 조용익 시장님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대장 도시첨단산업단지에 좋은 기업들이 들어와 사회적기업과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축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