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상주행복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 함께모아 행복금고 200만원 기탁- 상주행복공동체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 일환으로 기부 -
상주시 신흥동(동장 이종진)에서는 상주행복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대표 정도철)에서 10월 18일(금) 신흥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흥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화사업을 위해 써 달라며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200만원을 기부했다.
상주행복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은 평소 상주시 지역사회 전반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무료급식소 및 가족복지 관련 사업 등을 하는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상주행복공동체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함께모아 행복금고라는 좋은 취지의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
정도철 상주행복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 대표는 “신흥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돕기 나눔 문화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종진 신흥동장은 “복지사각지대 예방과 지역 욕구에 따른 맞춤형 특화사업 추진을 위한 행복금고 기탁에 적극 동참해 주신 상주행복공동체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성금은 신흥동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