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떠나자! 통영으로”여행관계자 초청 팸투어 운영- 온라인여행사(OTA) 관계자, 통영의 역사와 자연을 홍보하는 시간가져 -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10일과 11일 1박2일 코스의 ‘온라인여행사(OTA, Online Travel Agency) 여행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OTA(온라인여행사)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국내외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우리시가 보유한 우수한 관광자원 및 체험프로그램을추진해 온라인 여행상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팸투어 첫날 참가자들은 통영의 중심지인 강구안을 산책하며 통영의 풍경을 천천히 둘러보고, 문화해설사와 함께 삼도수군통제영을 돌아보며 통영의 역사와전통공예관에서는 나전칠기체험을 하며 통영 전통의예술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해가 질 무렵 요트선셋투어에서 아름다운 일몰 야경을 누렸고, 저녁 식사 후 동피랑 및 해저터널 야간투어로‘통영의 밤’을 즐겼다.
이튿날은 봉숫골 골목투어와 중앙시장을 둘러보며 통영만의 정취를 가득 느끼는 시간을 가진 후,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풍광이 한눈에 펼쳐진 이순신공원에서 팸투어를 마무리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한 여행사 참가자는 “먼 거리 때문에 처음 통영에 방문해 보았는데 이렇게 재미있고 아름다운 곳인지 몰랐다”며 “앞으로 자신있게 통영 여행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고 통영에서 직접 보고 느낀 것을 바탕으로 좋은 프로모션을 구성․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통영시 관계자는 “우리시가 보유한 우수한 관광자원 및 체험프로그램 등에 대하여 온라인 여행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강화하여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통영 관광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