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운자)는 10월 26일(토) 안동가정법률상담소부설 안동가정폭력상담소(소장 권오자), 가톨릭상지대학교 GB대학사회봉사단과 함께, 여성청소년의 건강권을 보장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관내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위생용품 나눔‘너의 건강과 꿈을 응원해!’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안동가정법률상담소 부설 안동가정폭력상담소와 안동시자원봉사센터의 협력을 통해 여성 청소년이 있는 10가구를 발굴하고, 가톨릭상지대학교 GB대학사회봉사단이 여성위생용품과 식품키트를 여성 청소년이있는 10가구에 전달했다.
가톨릭상지대학교 GB대학사회봉사단으로 참석한 가톨릭상지대학교 박종현 총학생회장은 “GB대학사회봉사단의 작은 도움이 여성 청소년에게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이와 같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오자 안동가정법률상담소 부설 안동가정폭력상담소장은 “이런좋은 취지의 사업은 관내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안동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운자 안동시자원봉사센터장은 “모범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참여해준 가톨릭상지대학교 GB대학사회봉사단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안동가정법률상담소 부설 안동가정폭력상담소와의 협력을 통해 의미 있는 자원봉사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