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나루도서관은 홍천군 독서문화 진흥을 위하여 오는 11월 13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수요 독서 클럽’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간 개관의 장점을 활용해 저녁 7시 동아리실에서 운영되며, 사서와 참여자가 함께 커피를 마시며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의 독서 의욕을 고취한다는 의미를 담아 참여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추천 도서와 독서 무드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도서 대출 권수를 두 배로 확대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요 독서 클럽’ 참여 신청은 11월 1일(금)부터 별빛나루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회당 6명 선착순),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별빛나루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유선 문의(033-430-2980)로 확인할 수 있다.
별빛나루도서관은 ‘수요 독서 클럽’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에 북스타트 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독서문화진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용자들과 도서관에서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인식 교육체육과 과장은 “사서와 함께하는 독서 클럽을 통해 많은 주민분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지역사회의 독서 문화가 더욱 확산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