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부평기업인회,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후원금 전달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11/06 [16:35]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부평기업인회,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후원금 전달

한청신문 | 입력 : 2024/11/06 [16:35]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철)와 부평기업인회(회장 최현규)는 지난 5일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후원금으로 각각 365만 원과 100만 원을 기부했다.

 

진접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지수)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쓸 예정이며, 지역 사회단체가 함께 만든 김장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단체가 독거 어르신 등 관내 취약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기철 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이 전달되기를 바라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현규 회장은 “진접읍의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사랑으로 만든 김치를 통해 늘 건강하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유지수 회장은 “매년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지원해 주는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접읍 주민자치회는 김장 나눔 봉사뿐 아니라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으며, 부평기업인회는 취약 가정 아동 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공부방 조성 및 장학금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