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2025년 굿바비 관광 달력 제작 및 배부 이벤트- 선착순 2,025명에게 굿바비 관광 달력 무료 배부 -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밀양돼지국밥 캐릭터 '굿바비'를 활용한 2025년 관광 달력을 제작하고, 오는 25일부터 특별 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바비 관광 달력은 제21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제67회 밀양아리랑대축제 등 다양한 축제와 더불어 계절 꽃, 특산품 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달력 하단에 있는 QR코드로 밀양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QR코드는 밀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연결돼 신속하고 다양한 관광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굿바비 관광 달력 배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선착순 2025명에게 배부한다. 참여 방법은 밀양시 공식 SNS 채널(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거나 팔로우한 뒤 참여 링크(https://naver.me/xHgK2Fiu)를 통해 이름, 연락처, 주소,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김효경 관광진흥과장은“굿바비 관광 달력은 밀양시의 관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가이드 북 역할을 할 것이다”며“시민과 관광객들이 굿바비 달력으로 밀양의 시기별 주요 관광명소와 행사 등을 빠르고 쉽게 접해 알차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