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나 혼자 산다' 고준, 1일 4운동 → 기안84도 놀랄 그림 실력까지! 넉다운 부르는 취미 부자!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11/01 [09:57]

'나 혼자 산다' 고준, 1일 4운동 → 기안84도 놀랄 그림 실력까지! 넉다운 부르는 취미 부자!

한청신문 | 입력 : 2024/11/01 [09:57]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고준이 넉다운을 부르는 취미 부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1일 4가지 운동을 비롯해 미술 작업과 연기 스터디까지, 끝없이 움직이고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그의 일상에 관심이 쏠린다.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24년 차 배우 고준의 취미로 꽉 찬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쉴 틈 없이 에너지를 쏟아 붓는 고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준은 자전거 라이딩을 시작으로 친구들과 한강에서 복싱 대결을 하는가 하면 집에서는 요가 수업과 풀 업으로 홈트레이닝까지, 무려 1일 4가지의 운동을 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고준은 운동뿐 아니라, 공유 작업실을 찾아 자신만의 미술 작업에도 집중한다. 어렸을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만화를 그렸다는 고준. 만화와 추상적인 기법을 활용한 그의 작품들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자신의 컬러풀한 작품에 갑자기 먹칠(?)을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고준은 “상상과는 다르게 나왔어..망한 것 같아”라며 당황해 도대체 어떤 작업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24년 차 배우 고준의 본업에 대한 뜨거운 열정도 엿볼 수 있다. 그는 정기적으로 연기 스터디를 열어 새로운 연기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다고. 고준의 집 거실에 북적북적 모인 멤버들과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그이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넉다운을 부르는 ‘취미 부자’ 고준의 하루는 오늘(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