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광양시] 광양희망도서관, 음악극 ‘꼬미의 마음 청진기’ 선보여

- 7월 25일 공연, 곰인형 꼬미가 전하는 친구와 친해지는 방법 -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07/08 [11:36]

[광양시] 광양희망도서관, 음악극 ‘꼬미의 마음 청진기’ 선보여

- 7월 25일 공연, 곰인형 꼬미가 전하는 친구와 친해지는 방법 -
한청신문 | 입력 : 2024/07/08 [11:36]

 

광양희망도서관이 오는 25일 어린이 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도서관 꿈나무극장에서 음악극 ‘꼬미의 마음 청진기’ 공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희망문화놀이터’는 매월 마지막 주 지역 어린이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 공연을 운영하는 광양희망도서관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7월의 ‘희망문화놀이터’는 음악극으로 어린이 관객을 만난다.

 

‘꼬미의 마음 청진기’는 애착인형 꼬미가 친구들과 함께 놀고 싶지만 부끄럼 많은 태산이에게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을 전해주는 내용의 어린이 음악극이다.

 

이번 공연은 극 중 인기 유튜버 까불이 TV에 출연해보기, 신나는 노래를 부르고 율동하기 등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돼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 가족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lib.gwangyang.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희망도서관으로 문의(☎061-797-4295)하면 된다.

 

김미라 도서관과장은 “음악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희망문화놀이터 공연을 진행하니 도서관을 찾아 음악극을 감상하며 아이들의 자신감도 키우고, 무더위도 날리시길 바란다”고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