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청신문

㈜지아스카라 및 ㈜타니플래닝, 남양주시에 8,000만 원 상당 여성 의류 후원

한청신문 | 기사입력 2024/11/14 [17:09]

㈜지아스카라 및 ㈜타니플래닝, 남양주시에 8,000만 원 상당 여성 의류 후원

한청신문 | 입력 : 2024/11/14 [17:09]



㈜지아스카라(대표 이성환) 및 ㈜타니플래닝(대표 박수진)은 1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8,000만 원 상당의 여성 의류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남양주시 저소득 가구와 여성 장애인의 겨울철 보온과 생활 안정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성환 대표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지속 실천할 계획이 다”라고 밝혔다.

 

박수진 대표는 “취약계층 가정이나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추운 계절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러한 나눔으로 인한 선한 영향력은 지역 전체에 골고루 퍼져 남양주시를 더욱 따뜻한 도시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하는 모습을 보며 깊은 감동을 느낀다”라며 “기부된 여성 의류는 취약계층에 잘 전달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 다”라고 전했다.

 

한편, 의류 제조 및 도·소매 기업인 ㈜타니플래닝과 ㈜지아스카라는 경기도 내 지자체에 다양한 의류를 후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