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라이프스타일 담은 서울굿즈' 풍납시장 팝업스토어에서 만나요
한청신문 | 입력 : 2024/10/30 [11:32]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2024년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풍납시장 인근 풍납근린공원에서 서울굿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송파구 풍납전통시장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풍납시장'과의 협력을 통해 재래시장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서울 공식 브랜드 'SEOUL MY SOUL'을 알릴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는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레트로 컨셉으로 꾸며진 서울굿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140여 종의 서울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굿즈는 서울을 대표하는 공식 기념품으로, 서울의 매력적인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으며, 서울 브랜드 'SEOUL MY SOUL'을 반영한 굿즈와 더불어 서울 대표 아티스트 및 브랜드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굿즈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인증 이벤트, 해치와 함께하는 뽑기 이벤트, 풍납시장 구매 고객 대상 서울굿즈 할인 제공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참가자에게는 서울마이소울 공책, 볼펜 등 서울굿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2일(토)에는 풍납시장상인회가 주최하는 '풍납야시장' 행사에도 부스로 참여해 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울굿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굿즈와 브랜드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관광재단은 서울굿즈 홍보와 판매를 위해 지난 6월 청계천 서울관광플라자 1층에 '서울마이소울샵'을 개관했으며, 개관 2개월 만에 1억 매출을 돌파하는 등 국내외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순항중이다. 김규남 서울시의회 의원(송파1)은 "서울굿즈와 브랜드를 알리는 팝업이 풍납동 지역에서, 특히 재래시장과 연계해서 마련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서울굿즈와 풍납시장의 협업이 지역 활성화는 물론 서울 브랜드가 시민과 더욱 밀착감 있고 친근하게 확산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출처 : 서울관광재단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관광재단, 7개국 교육여행 전문 여행사 초청 팸투어 성료
- 서울 관광의 미래 이끌어갈 관광새싹기업 성과보고회 성료
- 서울시·서울관광재단, 1,000명 규모 다국적 인센티브 투어 단체 유치 쾌거
- 서울관광재단, 'Seoul My Soul in Taipei' 성료
- 5억 7천만 명이 본 서울 관광 홍보영상, 전 세계 MZ세대의 마음 홀렸다
- 한중 합작 서울관광 초단편 웹드라마 조회수 1천만 돌파…중국 MZ세대 관심 폭주
- 서울관광재단, 2024 서울마이소울 웰컴데이 성료
- 서울MICE얼라이언스, 2024년 신규회원사 총 29개 사 선발로 공동마케팅 전력 강화
- 서울관광재단, 미주 최대 MICE 전시회에서 MICE 개최지 서울 세일즈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즐긴 한류팬들, 다음엔 우리가 서울로 갈게요
- 서울, 2024 TTG 트래블 어워드 '최고의 관광도시 기관' 선정
- 서울관광재단, 외국인용 서울 관광 패스 '디스커버서울패스' 신규 앱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