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김해준, '플러팅 장인'이 뽑은 역대급 100만원 '가성비&가심비' 여행! 럭셔리 커플 여행 '베트남 하이퐁' 1위!
채널S ‘다시갈지도’가 ‘100만 원으로 떠나는 1박 2일 여행 패키지’ 특집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섭렵한 가운데 김해준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채웠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의 115회가 지난 27일(목) 방송된 가운데 ‘100만 원으로 떠나는 1박 2일 여행 패키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에 김신영은 여행 크리에이터 준셈블과 ‘호주 여행 단 돈 70만원대? 멜버른’을, 이석훈은 꽃언니와 ‘광란의 효도 여행 필리핀 세부’를, ‘큰별쌤’ 최태성은 써니앤쎄이와 ‘럭셔리 커플 여행 베트남 하이퐁’을 내세워 배틀을 벌였고, 승자를 가릴 여행 친구로 방송인 김해준이 출연했다.
꽃언니는 가족 여행을 테마로 한 필리핀 세부를 소개한 가운데 18만원 대 왕복 항공권과 프라이빗 비치까지 포함된 13만원 대 4성급 리조트로 시작부터 파격 가성비를 자랑했다. 이어 5만원으로 ‘레아 신전’, ‘시라오 가든’, ‘탑스 힐’ 등 세부 인생샷 핫플을 찾아가는 시티투어가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과정에서 김해준은 필리핀 사업가가 죽은 아내를 위해 건립한 ‘레아 신전’이 소개되자, 랜선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꽃언니에게 “꽃언니, 나 신전까지는 못 세워줘”라며 대뜸 포기 선언을 해 김신영을 배꼽 잡게 했다. 여행의 마무리 코스로 호핑투어를 제안한 꽃언니는 2PM 옥택연 닮은꼴로 유명한 셀럽 ‘옥태견’과의 댄스타임과 시원한 스노클링으로 모두를 광란의 파티로 초대했다. 특히 100만 원도 채 안 되는 총 경비 87만 7,300원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두 번째 여행은 써니앤쎄이가 커플 테마로 소개한 베트남 하이퐁. 하이퐁은 첫 번째 코스부터 저렴한 길거리 음식과 한국 전통 시장을 연상시키는 땀박시장, 1만원 대로 즐기는 하이퐁 전통 음식 ‘반다꾸어’ 맛집을 소개해 이석훈의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영화 ‘아바타’를 연상시키는 압도적인 규모의 리조트는 오션뷰 숙소와 프라이빗 비치까지 포함해 단 돈 13만 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MC진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써니앤쎄이는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란하베이 투어와 함께 로맨틱한 카약 체험과 노을뷰 테라스에서 맛보는 해산물 식당까지 선보였다. 갓성비의 끝판왕 등장에 김해준은 “여기는 안 가면 손해”라며 엄지를 치켜들었다. 하이퐁은 최종 72만 6,600원으로 여행 종료를 알리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은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은 준셈블의 혼족 여행을 테마로 한 호주 멜버른이 소개됐다. 준셈블은 최저가를 챙길 수 있는 ‘꿀팁’ 공개와 함께 가장 먼저 42만 원의 초특가 항공권으로 MC진을 초토화시켰다. 이후 무료 트램을 이용한 시내 투어를 소개하며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촬영 장소인 ‘호시어 레인’이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헬스장, 사우나, 수영장까지 모두 갖춘 4성급 호텔의 1박 가격이 9만 원 대이자 이석훈은 “이 가격이면 귀신이 나와도 이해해야 된다”라고 말했다. 준셈블은 혼족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힐링 포인트로 ‘힐 탑 온천’을 방문해 낭만적인 추억을 완성한 가운데 호주 멜버른은 최종 경비 73만 200원이라는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갓성비 여행의 모든 것을 충족시켰다.
한편 이날 김해준은 재치 있는 말 센스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해준은 ‘플러팅 장인’ 답게 “꽃언니, 넌 나에게 꽃이야”라며 직진 플러팅을 날리는가 하면, 꽃언니가 신전을 세워줄 남자친구를 원한다며 공개 구혼하자 “욕심이 너무 많아~”라고 귀여운 밀당을 했다. 특히 김해준은 ‘100만 원으로 떠나는 1박 2일 여행 패키지’의 1위 여행지로 베트남 하이퐁을 선정, “여행자가 완전히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 가심비 둘다 좋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처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초특가 1박 2일 해외 여행 패키지와 함께 여행 친구 김해준의 활약으로 빅 웃음까지 선사한 ‘다시갈지도’가 향후 어떤 여행지를 소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저작권자 ⓒ 한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